[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인천 종합스포츠센터 진명스포아트가 리뉴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인천시 계양구에 위치하고 있는 진명스포아트는 지하 2층·지상 5층 규모의 건물로 골프연습장, 기구필라테스, 실내수영장, 헬스장, 친환경 사우나 등의 시설 및 프로그램과 스크린골프, 골프·수영샵, 스타벅스 등의 부대시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스포츠센터다.
수영장은 25미터 7레인의 초대형 풀장과 13미터 3레인의 유아풀장을 갖췄으며 수질관리시스템/인공해수장치 및 베테랑 강사진의 지도로 다양한 강습반을 운영 중이다. 골프연습장은 실외타석, 완전 자동 티업 시스템, 밸런스 스윙기 등의 시설을 갖췄으며 7월에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GDR플러스 실내골프연습장도 오픈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기구필라테스는 PMA-NCPT 국제 자격증을 보유한 강사진의 1:1, 1:3 소그룹 지도로 인투필라테스 기구를 사용하며 골프 비거리, 스피드, 파워가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골프 필라테스 수업도 진행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3층으로 이전한 헬스장은 모던한 실내공간과 2022년형 최신기구를 설치, 스텝밀(천국의 계단)과 라이프휘트니스사의 유산소 운동기구을 보유하고 있다.
진명스포아트는 지하철 인천1호선 작전역 도보 5분 거리 및 부평IC 인근에 위치해 인천은 물론 서울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며 회원의 편의을 위한 무료 셔틀버스도 다양한 노선으로 운행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진명스포아트는 오는 6월 2일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여름방학 특강(7~8월)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한편 2000년 개관한 인천 진명스포아트의 종목 및 시설 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상담전화 및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