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원, 10월 5일 개점 10주년 앞두고 기념 이벤트 제공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스퀘어원이 오늘(23일)부터 10월 5일까지 개점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퀘어원이 마련한 기념 이벤트는 ▲10주년 삼행시 응모 이벤트 ▲인천대 응원단 ‘커플리온스’+댄스 동아리 IUDC 공연 ▲연수프린지 페스티벌 공연 ▲이은결 스페셜 행사 등으로 오늘부터 한 달간 이어진다.

 

먼저 10주년 삼행시 응모 이벤트는 오늘(23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십주년’ 삼행시로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대상을 선정해 당첨자 1명에 한해 금 10돈을 증정하고 10명을 선정해 플레이스테이션을 제공한다.

 

다양한 공연도 선보인다. 먼저 이달 25일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여 동안 인천대 응원단 ‘커플리온스’와 댄스동아리 IUDC가 스퀘어원 1층 실내 정문광장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어 28일에는 연수문화원이 주체하고 연수구가 지원하는 연수프린지페스티벌이 저녁 7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GATE3 외부광장에서 펼쳐진다. KBS 탑 밴드 3위 그룹 ‘스트릿건즈’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은결의 스페셜 행사도 이어진다. 10월 2일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스퀘어원 1층 실내 정문 광장에서 한 시간 동안 행사가 예정돼 있다.

 

이밖에도 스퀘어원은 10주년을 맞아 디자인에도 다양한 변화를 적용했다. 대표 베이커리 카페 ‘알라메종’ 전용 스퀘어원 캐릭터 워니 컵홀더와 브랜드 로고와 숫자 10, 워니 캐릭터를 활용한 10주년 기념 쇼핑백을 제작해 제공한다. 전 직원은 10주년 기념 캐릭터 디자인의 캐릭터 와펜을 착용한다.

 

스퀘어원 관계자는 “오늘(23일)부터 10월 내내 더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