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왁스 브랜드 ‘이탈왁스(Italwax)’ 공식수입업체가 서울 본사에서 최고위교육과정인 유니버스 슈퍼바이저 1기 수료자들을 배출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유니버스 슈퍼바이저는 이탈왁스의 새롭게 변화된 교육과정 중에서도 강사 전문 과정이다. 해당 교육 과정은 왁싱 기술 교육뿐만 아니라 왁싱 국내외 강사로 활동하기 위해 필요한 과정으로 왁싱의 이론 학적 교육부터 그 이상의 전문화된 세부적인 스킬을 공유하고 강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리더십, 스피치, 마케팅 교육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이탈왁스(Italwax)는 ‘펠렛(Pellet)’이라고 불리는 작은 비즈 형태의 왁스를 생산하는 업체로 세계 48개국 나라에 수출하고 있다. ㈜피비에스코리아는 이탈왁스(Italwax)의 기초 과정인 원데이 클래스 과정부터 베이직 과정인 마스터, 국내외 강사 과정인 슈퍼바이저 과정, 최고위강사 과정인 유니버스 슈퍼바이저 과정을 개설해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번 유니버스 슈퍼바이저 1기는 강사로 활동하기 앞서 제주 워크샵을 개최했으며 워크샵에서는 이탈왁스 전 제품 교육과 함께 왁싱 심화테크닉, 스피치 교육과 친목행사로 진행됐다.
피비에스코리아 황종열 대표는 “이탈왁스 유니버스 슈퍼바이저의 단합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며 왁싱 전문가 양성에 체계적이며 퀄리티 높은 교육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탈왁스 유니버스 슈퍼바이저가 운영하는 공식교육인증센터는 전국 18개의 매장에 분포하고 있으며 1년에 한 번 본사에서만 진행하는 공식적인 교육으로 2023년 2기 수료자를 배출할 예정이다. 자세한 교육 확인은 ㈜피비에스코리아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