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함양 금호 어울림 리더스 파크’ 모델하우스 11월 오픈

사진=금호건설

금호건설의 주택아파트전문브랜드 어울림은 경남 함양에 ‘함양 금호어울림 리더스파크‘를 분양하고 11월 모델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함양 금호어울림 리더스파크는 경상남도 함양군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지상 20층, 총 4개동 306세대로 구성됐다. 세대는 전용면적 84㎡으로 구성됐으며 전 세대 모두 4베이 4룸(알파룸 포함) 설계를 적용했다.

 

내부에는 알파룸 및 펜트리 특화설계가 적용되며 최상층 세대는 다락방 공간이 별도 제공되는 복층형 설계가 적용됐다. 주차대수는 총 442대로 세대 당 1.44대 1의 주차공간을 보유했으며 이중 전기차 충전소가 23대 적용된다. 또한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로 실내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가 적용되며 부대시설로는 어린이집, 어린이 놀이터, 노인정, 맘스테이션이 적용된다.

 

함양군청을 비롯한 함양군의회, 우체국, 군법원 등 다양한 관공서가 인근에 있고 함양문화예술회관과 함양박물관, 종합사회복지관, 함양군체육관, 함양공설운동장 등 각종 문화 체육시설 또한 풍부하며 농협 하나로마트와 지리산 함양시장, 그 외 각종 대형 식자재마트등이 위치해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인근에 위천 수변공원과 함양의 대표적인 공원인 상림공원과 하림공원이 인접해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다양한 테마를 갖추고 있는 공원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함양고가 위치해 있으며 반경 2km내 함양초, 위림초, 함양여중, 함양제일고 등 초/중/고와 함양도서관 등이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함양~울산간 고속도로 개통(2024년 예정)과 대구~광주간 달빛내륙철도 개통(2030년 예정)을 앞두고 있다. 광역교통망 개선과 e-커머스 전략사업 물류단지에 2026년 쿠팡 물류단지 조성 예정“이라며 “청약통장 개설 이후 6개월이 경과하고 예치금이 200만원 이상이면 만 19세 이상인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현장은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기 때문에 계약자 자산의 보호가 이뤄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함양 금호어울림 리더스파크의 모델하우스는 11월 중순 개관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