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안달루시아, 골프여행객 위한 타운하우스 무료 체험권 오픈 예정

사진=제주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제주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가 골프여행객을 위한 타운하우스 무료 체험권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안달루시아는 제주 동·서부권 골프장 12곳과 제휴를 맺은 단독 별장형 타운하우스로 대지 450㎡, 주택 129㎡(약 40평 규모)의 2층 주택으로 16가구가 조성되어 있다. 이번 무료 체험권 이벤트를 통해 제주도 골프장 이용객에 한하여 타운하우스 시설을 전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최근 안달루시아는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이용객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제주 및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하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제휴를 맺은 12곳의 골프장은 방문 시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으며 제주도는 물론 동남아까지 골프 부킹을 직접 나서 100% 보장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인풍의 기와와 야자수 그리고 돌담이 어우러지며 마치 해외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안달루시아는 프라이빗복층 독채를 한 팀당 한 가구씩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시설은 제주도 애월해안도로 인근에 위치해 제주 시내와 직통으로 이동할 수 있고 대형마트 및 은행, 병원 등 생활인프라와 연동의 공공시설을 이용하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제주국제공항과 신화역사공원과 같은 관광명소 또한 근방에 위치하여 제주도 골프 투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안달루시아 관계자는 “제주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편리한 입지조건과 우수한 주거환경을 갖춘 고급 타운하우스”라며 “무료로 고품격 타운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게 이벤트를 개최함으로서 이용자들의 편의성 또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의 시설 및 무료 체험권 관련 내용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채널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