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COSRX)가 신규 칭 유튜브 채널 더 뷰티코리아 ‘애프터 마스크’ 프로그램을 통해 첫 공개한 네고 프로모션으로 ‘더 비타민 씨 23 세럼’이 프로모션을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애프터 마스크(AFTER MASK)’는 9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와 그룹 AOA 출신 ‘초아’가 MC로 활약하는 본격 뷰티 맞춤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피부 고민이 있는 사연자들의 신청을 받아 직접 솔루션을 찾아주고, 선정된 솔루션 제품의 브랜드 담당자와 만나 네고를 통해 구독자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형식의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24일 유튜브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사연자의 피부 고민인 ‘잡티, 톤 개선’ 솔루션 제품으로 코스알엑스의 ‘더 비타민 씨 23 세럼’이 선정됐고 브랜드 관계자와 만나 파격적인 네고가 성사됐다. 이날 영상에서 MC 디렉터파이와 초아는 95%라는 네고율을 이끌어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날 네고가 성사된 제품은 코스알엑스의 ‘더 비타민 씨 23 세럼’으로 순수 비타민C 23%를 한 병에 가득 담아낸 세럼이다. 7가지 임상 테스트를 통해 ‘잡티, 주름, 모공, 탄력’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으로, 고함량 세럼에도 피부가 편안한 저자극 사용감이 특징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에서 지난달 24일 오후 6시부터 26일 자정까지 진행됐고 3일간 선착순으로 판매됐다, 오픈 직후 동접자 수 4만명 이상이 몰리며 3일 동안 준비된 수량이 오픈 1시간 내에 모두 전량 소진됐고 네이버 스킨케어 카테고리 검색율 1위에 올랐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더 비타민 씨 23 세럼’은 유효성분을 고함량 처방하면서도 자극감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며 ”제품력에 정말 자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자사 제품을 경험 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파격 네고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