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가 ‘버블리스 분유제조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버블리스 분유제조기’는 분유 포트와 분유 쉐이커 기능을 합친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분유 제조를 위한 최적의 온도를 맞추고 자동 쉐이킹 기능으로 손목에 무리 없이 분유 제조가 가능하다. 분유 종류와 녹는 정도에 따라 회전 단계를 1~3단계로 선택할 수 있고, 360도 정방향으로 일정하게 회전하며 기포 없이 분유 제조가 가능해 신생아 배앓이에 대한 염려를 줄였다. 최고급 의료 등급의 스테인리스와 강화 유리를 사용해 위생 걱정은 덜고 내구성은 높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꿈비 관계자는 “꿈비는 버블리스 분유제조기가 최근 선보인 역류방지쿠션, 뒤집기방지쿠션, 손목보호 전동젖병세척솔과 함께 신생아 육아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육아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출시했다”며 “매일 2~3시간마다 돌아오는 수유텀에 꿈비 버블리스 분유제조기의 도움을 받으면 육아 피로도를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꿈비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놀이방매트, 범퍼침대, 베이비룸 외에 출산준비물 시장까지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꿈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버블리스 분유제조기 런칭을 기념해 100세트 한정 특가 할인 행사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