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비, 소외계층에 덴마크 프리미엄 분유 ‘루비락’ 기부

사진=㈜루트비

㈜루트비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힘쓰는 사회재단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덴마크 프리미엄 수입분유 ‘루비락 골든그램 3’을 총 300통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모성의 감동소화’라는 슬로건을 가진 루비락 골든그램 3은 글로벌 유가공 식품 제조사인 알라푸드 암바아린코(Arla Foods Amba Arinco)에서 생산되는 덴마크 프리미엄 수입분유다.

 

제조사 알라푸드 암바아린코는 ‘루비락 골든그램 3’을 생산하기 위해 현대적 젖소 관리 프로그램인 Arlagarden을 준수하여 길러진 젖소의 건강한 원유를 사용하고 있으며 생산된 프리미엄 원유는 Lacprodan 단백질로 만들어져 ‘루비락 골든그램3’에 사용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덴마크 프리미엄 분유의 명성에 걸맞게 ‘루비락 골든그램 3’은 아기의 두뇌, 눈 등 신경이 밀집한 곳의 발달을 위한 리놀레산(LA, linoleic acid)과 알파리놀렌산(ALA, alpha-linoleic acid)을 모유와 유사한 9:1 비율로 함유했고 사람의 초유에 많이 들어있는 성분인 락토페린(LF, lactoferrin) 또한 첨가되어 아기의 자기방어와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루트비 관계자는 “구세군희망나누미’에 ‘루비락 골든그램 3’ 분유를 기부하는 등 앞으로도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프리미엄 유아식 지원이 필요한 여러 이웃을 계속 지원할 계획”이라며 “루비락 골든그램 3은 슈퍼 프리미엄급 서비스와 모성의 감동소화를 선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