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듀얼팬 아이스 쿨시트’ 3차 물량 완판

사진=꿈비

꿈비는 올해 선보인 듀얼팬 아이스 쿨시트가 3차 물량 완판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듀얼팬 아이스 쿨시트는 젤아이스팩을 추가해 무더운 날씨에도 바람온도를 시원하게 유지해주는 것으로 특허등록을 완료한 제품이다.

 

제품 하단 전면부에는 2개의 팬을 장착해 하단부 바람이 유모차 라이너 상단까지 올라가지 못했던 기존 유모차 쿨시트의 문제점을 해결해 아이의 머리쪽까지 바람을 보내준다. 또한 3D 에어매쉬 원단으로 통기성이 뛰어나다. 제품하단부는 PU원단으로 제작해 생활방수는 물론 쉽게 오염되지 않아 실사용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꿈비 관계자는 “듀얼팬 아이스 쿨시트가 출시 두달 만에 네이버 지식쇼핑 랭킹 1위를 달성했다. 브랜드 스토어에서 평점 5점 만점 중 4.9점의 만족도를 얻었으며 1,2차에 이어 3차 입고 수량까지 빠르게 완판될 수 있었다”라며 “올 하반기에도 혁신적인 제품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선보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꿈비는 6월 한달간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꿈비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