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윰, ‘롱커브 스펀지 젖병 솔&젖꼭지 솔’ 신제품 출시

사진=모윰

대한민국 프리미엄 출산 & 육아용품 브랜드 모윰이 신제품 ‘롱 커브 스펀지 젖병 솔 & 젖꼭지 솔’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하는 ‘모윰 롱 커브 스펀지 젖병 솔 & 젖꼭지 솔’은 실제 사용하는 엄마들의 손목 부담을 줄여주는 데 도움될 수 있도록 ‘정형외과 전문의’의 자문을 받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정형외과 전문의 엘병원 조정현 원장은 “모윰 롱 커브 스펀지 젖병 솔 & 젖꼭지 솔 2종은 기존 제품 대비 손목 회전 시 발생하는 관절 움직임 강도를 줄임으로써 손목 힘줄 및 관절의 피로도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라며 “특히 매일 반복적으로 젖병을 씻는 엄마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손목 터널 증후군’ 등 잦은 손목 사용으로 인해 나타나는 손목 관련 질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젖병 솔 & 젖꼭지 솔은 특히 사용자의 편의성과 젖병의 세밀한 세척, 세척으로 인한 젖병 손상 감소 등 3가지를 중점적으로 고려하여 개발했다. 핸들의 꺾인 구조로 적은 힘으로도 쉽게 세척할 수 있고 27cm의 길이와 아래쪽으로 갈수록 두툼한 손잡이 형태는 그립감을 높여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또한 기존 일자형 구조 대비 적은 회전으로도 넓은 면적을 닦아주고 젖병과 젖꼭지 형태에 맞춰 스펀지 모양이 제작돼 젖병 목 등 보통 솔이 잘 안 닿는 틈새 부위도 빠짐없이 닦을 수 있다. 커브 형태의 각도도 젖병 목에 닿지 않게 설계되어 젖병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모윰 담당자는 “롱 커브 스펀지 젖병 솔 & 젖꼭지 솔은 기존 시중에 판매했던 젖병 솔 & 젖꼭지 솔을 사용하면서 엄마들이 느꼈던 고충들을 귀담아듣고 보완하기 위해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제품”이라며 “스펀지 또한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은 독일산을 선택하여 세정력과 건조력을 높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모양부터 소재까지 신경 써서 제작된 제품인 만큼 매일 사용하는 사용자의 손목 부담은 줄여주고 더 위생적이고 편안하게 사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윰은 롱 커브 스펀지 젖병 솔 &젖꼭지 솔을 비롯한 국민 젖병, 쪽쪽이, 치발기, 흡착 식판 등 출산부터 이유 용품까지 육아에 필요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윰 공식 쇼핑몰 모윰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