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자이르네 디오션, 4일 특별공급 시작

5일 1순위 청약접수...전매제한 없고 유주택자도 1순위 가능

이미지=강릉자이르네 디오션

강원도 강릉시에 송정해변과 소나무숲을 품은 ‘강릉자이르네 디오션’이 특별공급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청약에 돌입하는 이 단지는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강릉자이르네 디오션은 바다와 송정 소나무숲을 바라볼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한 학군, 편의시설, 교통이 편리한 최적의 입지에 위치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1층 3개동 총 228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134㎡의 중대형으로만 구성됐으며 단지 바로 앞 소나무숲과 약 700m 길이의 송정해변을 품고 있다. 또한 ‘강릉자이르네 디오션’은 일부세대를 제외하고는 바다 조망 위주의 오션뷰를 고려한 단지로 설계된다. 21층 최고층에 고급스러운 입면, 옥상 구조물과 연계된 경관조명 등이 적용된다.

 

여기에 바다 조망이 가능한 단위세대설계는 물론 유리난간 적용, 최상층 펜트하우스, 복층구조 등 특화설계와 최상층에서 누리는 오션뷰 스카이커뮤니티 시설인 클럽클라우드가 들어선다. 아름다운 나무 그늘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는 자이르네만의 테마 가든인 ‘엘리시안 가든’과 자녀들의 감성발달과 모험심을 키워주고 안전하고 즐거운 놀이공간인 ‘자이펀그라운드’,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주민휴게공간 ‘테라스가든’ 등도 함께 구성되며 커뮤니티 시설 중 스카이라운지도 구성된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전용면적 84㎡의 경우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설계와 스마트한 구조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다. 또 맞통풍 구조를 적용하고 넉넉한 수납공간과 대형 드레스룸을 갖출 전망이다. 전용면적 110㎡는 다용도로 활용가능한 공간과 넉넉한 수납까지 갖춘다. 와이드형 거실 및 LDK구조의 주방 그리고 현관창고와 대형 팬트리도 적용된다. 주차는 세대당 약 1.59대 가능하다.

 

이밖에도 보안성을 강조한 CCTV시스템, 엘리베이터 방범 핸드레일, 동체감지기, 스마트폰 앱 솔루션,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단지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강릉카페거리가 위치한 안목해변이 가까이 위치하며 인근에 동명초 등이 위치하며 교육환경도 양호하다. 이마트 강릉점을 비롯해 하나로마트, 강릉동인병원 등 대형마트와 종합병원, 강릉남대천 체육공원, 강릉조각공원, 송정해수욕장 캠핑장, 안목커피거리 카라반캠핑, 죽도봉 등 공원과 캠핑장도 지근거리에 위치해있다. 단지와 약 3~4km 거리에는 경강선 KTX강릉역이 위치해 서울과 원주, 동해시 등 이동이 편리하다. 그밖에 영동고속도로를 비롯해 동해고속도로를 통해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동도 가능하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강릉자이르네 디오션’ 분양 관계자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청약, 6일 2순위 청약접수 이후 13일 당첨자발표가 이뤄진다”고 전했다.

 

‘강릉자이르네 디오션’은 청약감사 더블EVENT가 예정되어 있으며 특별공급 청약인증자 중 추첨을 통해 세라잼, 일반공급 청약인증자 중 추첨을 통해 샤넬백을 증정한다. 특별공급 청약과 일반공급 동시청약을 하는 경우 이벤트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청약인증자 선착순 천명에게는 GS 칼텍스 2만원권 상품권도 같이 증정한다.

 

한편, 모델하우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