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셈, 日 ‘DB 테크 쇼케이스 2024’ 컨퍼런스 참가

엑셈 제공

IT 성능관리 기업 엑셈 일본 법인이 지난 11~12일 일본 도쿄 이치가야에서 개최된 ‘DB 테크 쇼케이스 2024’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엑셈 일본 법인은 자사의 데이터베이스 성능 관리 솔루션 맥스게이지 및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베이스(DB) 통합 성능 관리 솔루션 맥스게이지 포 클라우드DB 외 신제품인 올인원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 엑셈원 제품을 선보였다.

 

올해로 13주년을 맞이한 DB 테크 쇼케이스는 일본 최대 규모의 데이터베이스 기술 컨퍼런스로, 매년 1000명 이상의 전 세계 데이터베이스 기술자 및 엔지니어들이 참가해 최신 데이터베이스 기술과 시장 사례 등을 소통하고 협업하는 행사다. 

 

엑셈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참가한 엑셈 일본 법인은 행사 동안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2개의 기술 세션을 진행했다.

 

행사 첫째 날에는 엑셈 일본 법인 제품 그룹 소속 나카가와 모리히토가 DB 내 다양한 문제와 근본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한 옵저버빌리티를 향상하는 방안에 대해 발표했다. 둘째 날엔 일본 정유 기업 이데미츠코산의 테크니컬 ICT 추진부 소속 오노 히로시가 ‘SAP DB 운용의 과제와 향후 계획’을 주제로 고토 다이스케 엑셈 일본 법인 대표와 대담을 진행했다.

 

고토 다이스케 대표는 “지난해 행사 참가 당시 고객 반응이 커 올해도 참가했다”며 “한국에서 4월 출시된 엑셈원의 성공적 론칭을 발판으로 하반기 세일즈 파트너사 추가 발굴과 엑셈원 안착에 집중하며 올해 매출 증가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최서진 기자 westjin@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