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카는 특가” 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광고 선봬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가 환전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국내외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 특화상품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핵심 키워드는 배우 박은빈이 연호하는 “트카는 특가니까요”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가 제공하는 ▲환전 수수료 면제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면제 ▲해외 ATM 이용 수수료 면제 등 해외 여행 특화 혜택을 홈쇼핑과 여행 상품 등에서 자주 접했던 ‘0원 특가’라는 간결한 한 단어로 표현해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또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줄임말로 ‘특가’와 발음이 비슷한 ‘트카’라는 단어를 반복 사용해 고객들이 상품명을 쉽게 기억하고 ‘특가’가 가진 긍정적인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선보인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광고는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과 케이블TV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트카는 특가라는 메시지는 세 가지 수수료 면제 혜택과 함께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전달해 여행객들이 공감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프로여행러를 위한 국민트카,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혜택을 국내외 여행객들이 빠짐없이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서진 기자 westjin@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