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소셜아이어워드 4개 분야 대상 수상

LG유플러스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4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인 소셜아이어워드는 서비스,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LGU+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블로그 등 소셜 채널별 고객의 눈높이를 맞춰 적극적으로 소통한 사례를 인정받아 ▲’프로모션 혁신대상’ ▲정보서비스분야 ‘소셜미디어 대상’ ▲통신서비스분야 ‘블로그 대상’ ▲통신서비스분야 ‘소셜미디어 대상’ 등을 수상했다.

 

지난 4월 ‘AI 전환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회사(Growth Leading AX Company)’라는 신규 슬로건을 공개하면서 SNS 채널 개편을 단행하고 현대적이고 일관된 이미지로 브랜딩한 것이 주효했다.

 

LGU+는 또한 자체 AI 기술인 ‘익시(ixi)’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임직원이 필진으로 참여한 전문 기술 칼럼 등 채널별 맞춤 콘텐츠로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을 지속 강화해왔다.

 

김희진 LGU+ 통합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수상은 SNS 트렌드와 채널별 특성에 따라 AI 기술을 접목한 신선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소통하며 고객경험을 혁신하는 ‘AX 컴퍼니’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