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유독픽2’ 선택지 확대…웹툰·게임 등 추가

LG유플러스는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가입할 수 있는 ‘유독Pick2’의 신규 혜택을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유독Pick2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가입할 수 있는 ‘유독픽(유독Pick)2’의 신규 혜택을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4월 시작한 유독Pick2는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지니뮤직 등 미디어 서비스와 각종 라이프 쿠폰을 1개씩 골라 한 달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상품이다.

 

LGU+는 고객의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미디어 서비스와 라이프 쿠폰 라인업을 확대했다. 미디어 서비스에는 웹툰·웹소설·만화 등을 볼 수 있는 노벨피아, 리디, 재담쇼츠와 클라우드 기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지포스나우 구독권을 추가했다.

 

라이프 쿠폰 5종도 새롭게 추가했다. 미디어 서비스 이용에 앞서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리디, 재담쇼츠 이용권을 비롯해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 다이소 금액권 등으로 다양하다.

 

이로써 유독Pick2에서 선택할 수 있는 미디어 서비스는 총 7종, 라이프 쿠폰은 22종이 됐다. 고객이 선택한 미디어와 쿠폰에 따라 매월 구독료를 최대 63% 할인 받을 수 있다. LGU+ 멤버십 VVIP·VIP 등급 고객은 매달 4000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안병경 LGU+ 구독사업담당은 “유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더욱 할인된 금액으로 지포스나우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영역의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