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진행

사진=대구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는 대구 동구 용계동 일원에 2개의 대단지로 준공을 완료하고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으로 각각 1단지 12개동 745세대, 2단지 9개동 568세대로 총 1313세대로 구성된다. 현재 전용면적 84㎡ 일부 세대만 특별 공급한다.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 일조량이 풍부하며 동간 겹침 없는 간격으로 조망권과 사생활을 보호했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했다.

 

4베이 판상형의 경우 와이드한 싱크대, 현관창고, 팬트리 등 넓은 실내공간을 구성하고 탁 트인 주방과 거실을 마련했다. 이면개방 타워형은 LDK 구조로 주방을 안쪽으로 배치하고 편리한 동선으로 구성됐다.

 

1단지에 3개 레인의 수영장과 사우나, 카페가 위치하며 2단지에는 영어특화 교육프로그램인 YBM잉글리쉬가 들어섰다. 이외에도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도서관, 독서실, GX룸, 어린이집, 경로당 등 입주민을 위한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돼 있다.

 

용호초, 신기중, 정동고 등 다수의 학군이 위치해 있으며 단지 자체 통합스쿨버스를 제공해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다. 수성패밀리파크, 안심체육공원, 율하근린공원, 에코아일랜드 등 녹지시설과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아울렛, 코스트코 등 쇼핑시설이 위치한다.

 

교통환경으로는 대구도시철도 1호선 용계역과 가깝게 위치하며 동대구역까지 6정거장으로 이용하기 편리하다. 안심로, 화랑로, 범안로 등 대구 전역으로 이동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 및 중앙고속도로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다양한 개발이 진행 중인 동구는 K-2 군공항의 이전 예정으로 후적지 개발사업을 통한 주거, 산업, 상업시설을 갖춘 대구 스카이시티로 변모할 계획이다. 스마트 도시와 글로벌 시티 기능을 갖춰 약 30조원의 생산유발효과로 기대 받고 있다는 것이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용계역 푸르지오’는 계약금 5% 및 잔금 유예 6개월, 입주축하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고 분양관계자는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자세한 위치,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