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 트래블 x 네이버페이 머니카드·Visa ‘최대 50%’ 일본 숙소 할인 프로모션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사용자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라쿠텐 트래블 x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비자(Visa) 일본 숙소 할인 프로모션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라쿠텐 트래블이 제공하는 일본 전역의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혜택 적용 가능한 숙박 기간 역시 연말까지로, 올 해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은 이 기회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30% 할인 쿠폰과 5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30%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상시 제공된다. 최대 할인 금액은 1만5000엔이다. 50% 할인 쿠폰은 11월 5일 오후 3시와 11월 12일 오후 3시에 각각 400명, 6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이 쿠폰 역시 최대 1만5000엔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 혜택은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사용해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 한정으로 제공된다.

 

할인 쿠폰을 발급 및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에 접속해 통화를 엔화로 변경한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아야 한다. 이후 원하는 숙소를 검색해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이 외에도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해외 결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 결제 시 결제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첫 해외 결제 시 2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해외 결제 수수료 전액 환급 혜택과 해외 여행 결제액의 10%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일본 여행을 더욱 저렴하게 즐길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