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테이튼 오션, 최신 트렌드 반영 주거형 오피스텔 임대 분양

사진=영종 테이튼 오션

영종도 중구에 위치한 민간 임대 오피스텔 ‘영종 테이튼 오션’이 10월 사용 승인을 완료 이후 임대 분양을 진행중에 있다고 2일 밝혔다.

 

서해안의 우수한 조망권을 자랑하는 최신 트렌드 반영한 주거형 오피스텔 ‘영종 테이튼오션’은 총대지면적 3054㎡,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 1개 동으로 구성된다. 세대 구성은 전용면적 47~94㎡, 총 164실이다. 영종도 내 가장 큰 투룸형이며 건물 내외부에 최고급 마감재와 재질 등을 사용해 시공한 것이 특징이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거실 팬트리, 침실별 붙박이장 설치로 대규모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아일랜드 식탁, 복층형 다락 서비스 면적으로 공간활용성도 높였다. 더불어 기존의 옵션이었던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에 각 방과 거실에 풀옵션 에어컨과 식기세척기까지 무상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어 양질의 삶을 추구하는 요즘 세대들의 니즈를 맞춘 오피스텔이다.

 

영종 테이튼오션은 교통과 교육, 편리한 생활환경 인프라까지 우수한 입지 조건을 두루 갖췄다. 2025년 하반기 제3연륙교의 개통으로 경인 고속도로의 진입이 단축되며, 차량으로 여의도까지 30분, 강남까지 40분대에 진입할 수 있어 서울, 경기 등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영종 테이튼오션이 위치한 영종도는 중구에 소속되어 있지만 2026년에는 영종구로 승격이 예정되어있다. 이외에도 ▲인천공항 확장 4단계 사업 ▲동북아시아 최대 규모 카지노 복합리조트 ‘인스파이어 리조트’ 설립 ▲대한민국 대표 해양관광 레저복합허브 ‘세계한상드립아일랜드’ 조성 등 다양한 사업 대상지다. 

 

또한 영종 테이튼오션은 시티뷰와 오션뷰를 품은 완벽한 입지 조건을 자랑하며 혁신적 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단지 바로 앞은 아름다운 서해안이 위치해 서해를 영구 조망할 수 있으며 주변 녹지 비율도 우수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사람을품다 명추국 회장은 “테이튼 오션은 최상의 입지 및 우수한 교통망으로 실거주뿐만 아니라 임대수요도 많아 투자 가치가 높은 프리미엄 주거 공간으로 영종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