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봉민김밥인, 올해의 우수가맹점 3곳 선정…“양질의 서비스 제공”

분식 가맹기업 고봉민김밥인이 ‘2024 올해의 우수가맹점’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우수가맹점 선정 제도는 가맹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해 시행해왔으며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음식 품질 관리, 위생, 고객 서비스 등으로 세분화해 우수가맹점을 선정하며 상패, 우수가맹점 인증마크, 150만원 상당의 물류와 마케팅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시상은 ▲품질 관리 및 본사 레시피 준수에 앞장선 ‘모범가맹점’ ▲청결 및 위생 관리가 우수한 ‘클린가맹점’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친절가맹점’ 총 3개 부문에서 진행됐다.

 

올해 모범가맹점으로 선정된 부산미남점 점주는 “저희 매장이 선정될 거라 생각하지 못했는데, 열심히 매장을 운영해 온 결과라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클린가맹점으로 선정된 성북월곡역점 점주는 “직원들과 함께 위생등급 우수 음식점을 목표로 노력해왔던 성과인 것 같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친절가맹점으로 선정된 대구만촌점 점주는 “평소처럼 했을 뿐인데, 전국 가맹점 중 세 곳에 포함된 것이 놀랍고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관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기여해 준 가맹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협력해 발전하며 고객분들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