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대표 최영두)은 밀레니엄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개최된 ‘2024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과 소비자브랜드평가원이 공동으로 조사·평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인증제도로 매년 산업 브랜드, 공공 브랜드 중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품질, 시장 변화에 신속한 대응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해서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하이리빙은 소비자 조사를 통한 브랜드 만족도, 충성도, 신뢰도 등 전 평가 항목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6년 연속 대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1996년 창립한 하이리빙은 건전하고 투명한 보상 시스템, 국내 우수기업과의 상생협력, 최적의 유통망을 토대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 하이리빙을 대표하는 브랜드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엔트리와 뷰티 전문 브랜드 떼즈블랑,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마마르떼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건강용품, 일반식품, 주방·생활용품 등 다채로운 상품이 있다. 최근에는 희토나이트 파동 에너지와 천종 산삼의 활력 에너지를 담은 차세대 패치 웨이브 업을 출시했다. 하이리빙에서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지향하는 하이리빙의 가치와 철학이 녹여져 있다.
이번 수상에 대해 하이리빙 최영두 대표이사는 “많은 신뢰를 받고 있는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경기 불황 등 대내외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주고 계신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하이리빙은 회원과 소비자 모두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명품 브랜드로서 자긍심과 긍지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리빙에서는 이번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수상 당일인 4월 25일~5월 7일까지로 엔트리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 건강용품 인기상품 가운데 일부 상품에 한해 증정 혜택을 선사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