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브랜드 슬림웨이, 다이어트 성공 솔비 모델로 발탁

사진=슬림웨이

다이어트 브랜드 슬림웨이는 가수 겸 화가 솔비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지난 3월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던 솔비는 얼마 지나지 않아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한 바 있다.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해국추출물을 핵심원료로 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해국추출물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체중, 몸통지방량, 다리지방량, 허리/엉덩이 둘레 비율 WHR, 체질량 지수, 체지방량, 내장지방면적, 피하지방면적 등 총 8가지 지표가 유의적으로 감소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사진=슬림웨이

해국은 까다로운 생육환경에 수량 확보가 한정적인 원료이다. 두드림이 이 신소재 원료를 확보했고 현재 해국추출물을 함유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슬림웨이 다이어트가 유일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슬림웨이 다이어트의 본사 두드림 관계자는 “다년간 다이어트 제품을 판매하며 고객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해 온 결과 다이어트의 목적, 목표, 고민, 성별, 나이는 다 달랐지만 원인는 모두 체지방이었다. 고객에게 최대 만족을 드리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슬림웨이 다이어트”라며 “슬림웨이와 함께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되찾은 솔비씨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7월 1일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선판매를 진행 중이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