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무쿠노 켄스케)는 가을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라인 ‘클라비노바 시리즈’ 구매자에게 특별한 가격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클라비노바 어텀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6일부터 11월30일까지 약 두 달 간 진행하며, 행사 기간 중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 시리즈’를 프로모션 특별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야마하 헤드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야마하 디지털피아노를 대표하는 ‘클라비노바 시리즈’는 그랜드 피아노와 같은 놀라운 연주 감각을 제공하며, 다양한 음색을 구현하기 위해 터치의 강약과 속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 제품은 ‘CLP-785’, ‘CLP-775’, ‘CLP-745’, ‘CLP-735’, ‘CLP-725’ 모델이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클라비노바 시리즈 중 ‘CLP-785’, ‘CLP-775’, ‘CLP-745’를 구매 시 야마하에서 진행 중인 ‘BIG3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해당 모델 구매 후 ‘BIG3 이벤트’에 응모하면, 응모자 전원에게 야마하 사운드바 SR-C30A를 증정한다. 또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500만원 상당의 국내외 여행권, 2등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13, 3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클라비노바 어텀 페스타’ 프로모션 대상 매장은 전국 야마하 공식 대리점 및 전국 야마하 공식 직영점이며, 행사품목 및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심우영 팀장은 “이번 ‘클라비노바 어텀 페스타’를 통해 야마하 디지털피아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이 깊어지는 가을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디지털피아노 구매를 계획하신 분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