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엘그룹, 아로마테라피 정수를 담은 '아이아로' 런칭

아로마의 본질을 담은 전문 브랜드 '아이아로(aearo)'가 오는 16일 9가지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아로는 단순한 스킨케어를 넘어 몸과 마음,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제안한다. 현대 여성을 위한 독특하고 과학적으로 설계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브랜드명은 ‘아이엠 아로마(I am Aroma)’라는 자신감과 ‘어 에센셜 아로마(A Essential Aroma)’라는 메시지를 결합했다. 아로마 오일이 일상 생활의 필수 동반자로 자리 잡을 것이라는 비전을 담고 있다.

주요 라인업에는 여성의 민감한 부위를 케어하는 '이너블레싱 Y존 오일', '이너블레싱 미스트', '이너블레싱 드로퍼'가 포함돼 있다. 이들 제품은 고급 로즈 앱솔루트와 클라리세이지 오일 등의 최적 배합으로 제작돼 호르몬 균형과 아름다움을 제공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특히 페이셜리 오일은 피부 깊숙이 보습을 채우고 생기를 더하며, 세인트존스워트 오일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재생하는 데 효과적이다.

 

사이프러스 오일은 스트레스 해소와 정신적 안정에도 기여하며, 리커버힐 크림은 순환 개선과 피로 회복을 돕는다. 이 밖에도 바디 슬리밍 케어를 지원하는 케어톡스 오일과 연약한 피부를 위한 수아브 베이비 오일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구성이다.

 

25년 경력의 아로마테라피 전문가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 이현주 대표가 개발 과정에 참여해 신뢰도 높은 결과물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과학적으로 검증된 품질을 약속했다.

 

이미나 (주)더엘그룹 대표는 “현대 여성들이 스스로를 돌보며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아이아로의 철학”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일주일간 전 제품 프로모션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아이아로’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