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멜카멜레, 배우 차정원과 가을·겨울 화보 촬영

오는 9월 6일까지 25% 할인 혜택 제공

사진=포멜카멜레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포멜카멜레(FORMEL CAMELE)는 감각적인 사복 패션으로 사랑받는 배우 차정원과 가을·겨울(F/W) 화보를 촬영했다고 31일 밝혔다. F/W 화보에서는 무르익은 가을 분위기와 함께 차정원의 깊은 매력과 차정원이 직접 선택한 아이템들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포멜카멜레에 따르면 차정원의 품 속에 쏙 들어간 ‘로제백’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는 백으로 14K 로즈골드 원형 마블 장식이 우아함을 더해준다. 로제백 라인 중 토트백은 수납도 용이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위부터 차례대로 클라우드 라인, (왼쪽)셀리나 새들백, (오른쪽)웨빙 앤틱장식 로퍼. 사진=포멜카멜레

구름을 떠올리게 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클라우드 라인은 차정원이 직접 컬러를 선택해 특별함을 더했다. 양가죽 느낌의 부드러운 소재로 원하는 스타일대로 자연스러운 셔링을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차정원 인스타그램 속에 등장해 완판된 S/S 가방과 슈즈들이 F/W의 느낌으로 재탄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셀리나 새들백’은 클래식한 와니 엠보와 톤 다운된 내추럴 컬러로 리뉴얼돼 레트로 트렌드를 담아냈다. ‘차정원 로퍼’라는 고유명사를 얻은 ‘웨빙 앤틱장식 로퍼’는 웨빙 엔틱 장식색을 버건디로 적용해 가을 느낌을 물씬 자아내며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 가을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을 갖춘 포멜카멜레 F/W 신상 백&슈즈 아이템으로 일상 패션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멜카멜레의 가을 신상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몰 ‘파스텔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 6일까지 25% 할인 혜택을 받아 쇼핑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