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앳홈, “외부활동 어려운 요즘… 방문형 홈다이어트 어떠세요”

[정희원 기자] 코로나 19 재확산이 본격화되며 생활의 대부분을 집에서 해결하는 '집콕 라이프'가 뉴노멀이 되었다. 또한 거리두기 2.5단계에 따라 실내 운동시설을 이용할 수 없어지면서 홈 피트니스 서비스가 급부상하고 있다. 

 

쥬비스 앳홈의 경우 운동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사람, 의지가 약한 사람 등 홈피트니스에 어려운 사람을 대상으로 고안된 프로그램이다. 헬스케어 그룹 쥬비스의 노하우를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쥬비스 앳홈’은 집이면 집, 회사면 회사,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운동 전문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방문형 홈 다이어트 서비스이다.  

 

또한 쥬비스의 기술력이 담긴 AI 분석 시스템과 홈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특화기기도 함께 찾아간다.  

 

AI 분석 시스템은 519만건의 고객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만들어졌다. 이를 통해 내 몸 상태를 보다 세밀하게 측정·분석 가능하다. 또 내 상황에 맞는 운동 모드를 적용할 수 있다. 

 

‘쥬비스 앳홈’은 현재 론칭 기념으로 기존 가격 대비 50%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체험관리를 제공 중이다.  

 

쥬비스 앳홈 관계자는 “국민들의 보건과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만큼 할인 된 가격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게 됐다”며 “이는 18년의 감량노하우와 시스템을 집에서 만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고 했다.

 

이어 “운동을 도와줄 운동 컨설턴트는 웨이트 트레이닝, 필라테스 등 운동 분야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선발됐다”며 “이들은 3D심층 면접을 통과하여 실력과 인성을 검증해 신뢰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