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드아포테케, 리제너레이티브 서큘레이션 마스크 '조기 완판'

[정희원 기자] 펠드아포테케 리제너레이티브 서큘레이션 마스크가 신제품 출시 일주일 만에 조기 완판됐다. 

 

이 제품은 과학적인 순환과 배출 매커니즘을 기반으로 근본적인 부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실제로 부기 완화 임상 테스트에서 단 1회 사용 만으로도 평균 붓기개선율 8.9%의 효과를 나타냈다. 

 

무엇보다 출시 후 일주일만에 피부관리실 대상 품평회 실시 결과 100%의 만족도 평가를 기록했다. 고기능 에스테틱샵 뷰티 전문 제품을 소개하는 인플루언서들의 제품력 평가 테스트에서도 '매우 우수'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홈에스테틱 전문샵 제이더플로어 BA팀 제품 평가에서도 만점을 기록한 바 있다. 

펠드아포테케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가 다시 확산세에 접어들며 에스테틱 관리가 어려워지자 홈에스테틱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며 “신제품은 집에서 관리할 때 샵에서 받은 것 못잖은 관리가 가능해 주목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펠드아포테케 리제너레이티브 서큘레이션 마스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1차 완판을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로 오는 20일까지 선착순 무료 체험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펠드아포테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