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해운대구 중동 일원에 생활형 숙박시설 ‘해운대비스타오션헤리티지’이 들어선다고 30일 밝혔다.
최상층에 프라이빗한 어메니티 시설을 선보이며 중대형 타입의 선호도 높은 타입 구성을 기본으로 전용 리셉션 데스크, 실내 멀티 라운지, 전용 피트니스, 전용 사우나, 최고층 루프탑 멀티라운지, 인피니티풀 등이 설계될 예정이다.
또한 생활형 숙박시설 전문운영사와의 위탁계약으로 차별화된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조식서비스,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런더리 서비스, 수입차 카쉐어링, 요트 연계서비스, 멀티라운지 대관, 피트니스 1대 1 전문 PT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이 예정돼 있다.
인접한 해운대역을 통해 부산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인접한 해운대해수욕장, 구남로를 통해 생활편의, 비즈니스, 관광, 문화, 쇼핑 등을 누릴 수 있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청약통장이나 가점이 필요하지 않고 건축법을 적용받아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양도세, 취득세 중과대상에서도 제외된다. 또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가능하며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금 납입 이후에는 거래도 가능하다.
해운대비스타오션헤리티지의 시행/신탁은 한국자산신탁, 시공은 ㈜동원개발, 위탁은 ㈜디에스씨엔디가 진행한다.
해운대비스타오션헤리티지 견본전시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