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노블턴, 분양 시작

용인시 수지구에 오더 메이드 단지형 단독주택용지 '수지 노블턴'이 분양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 측에 따르면 해당 단지는 서수지 IC를 통해 용인-서울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판교 약 10분, 강남 약 20분대 접근이 가능하며 6개 노선의 광역버스 이용 시 강남역, 서초, 사당, 잠실, 서울역, 광화문, 명동 등 서울 강남북 거점을 대중교통으로 접근할 수 있다.

 

단독주택용지 45필지, 관리동 1필지, 체육시설 1필지로 구축 예정이며 필지만 개별적으로 분양 받을 수 있는 단독주택 필지 분양 상품이다. 계약자 희망여부에 따라 필지 분양 후 주택 시공까지 의뢰할 수 있는 ‘오더 메이드’ 방식이다.

 

분양 관계자 측은 수지노블턴이 판교 10분대, 강남 20분대로 진출입이 가능하며 도심생활에서 누릴 수 있는 편리한 생활 양식을 누릴 수 있는 주거 형태와 기존 타운하우스와의 차별성을 가지고 있는 8미터 폭의 단지내 도로 설계는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광교산 산책로와 저수지 등 우수한 자연 녹지환경을 인근에 있고, 인근에 성서초등학교, 신봉중학교, 성복고등학교, 신봉고등학교 등이 자리했다. 2019년 개점한 성복 롯데시네마, 롯데복합몰과 수지/광교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아주대병원, 용인 세브란스병원 등 수지, 광교 생활권의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고 분양 관계자 측은 밝혔다.

 

수지노블턴은 '키즈 스포파크 단지'를 개설하여 국제 규격에 맞춘 아이스링크장과 수영장, 풋살장, 농구장, 아이스하키장이 들어설 예정이다. 빙상 경기 훈련에 특화된 단지를 구축하여 빙상종목 선수를 희망하는 자녀들이 보다 양질의 교육과 훈련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고 분양 관계자 측은 덧붙였다.

 

박보라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