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네트 비즈’ 의정부민락듀클래스 7월 분양 예정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지구에 계획된 복합시설 라피네트 비즈 의정부민락듀클래스가 7월 분양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라피네트 비즈 의정부민락듀클래스는 민락지구 코스트코 바로 옆에 들어서며 가까이 이마트가 있고 문화시설(소극장,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가톨릭대 성모병원 등 행정타운 등 각종 인프라도 품고 있다. 또한 24개의 초중고교와 18개의 유치원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9,10층 중정 라피네트 비즈 의정부민락듀클래스

 

올해 12월 31일까지 취득 시 취득세 50% 및 재산세 37.5% 감면 혜택을 제공하며, 입주 기업의 80%까지 장기저리융자 혜택도 지원한다.

 

의정부시 사업체 수는 2만6000여 개, 종사자수 1만2000여 명이며 이 단지의 경우 의정부에서 인구 수가 가장 많은 송산동이 위치한 민락지구에 들어설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 옆으로는 민락IC가 위치해 수도권으로 빠르게 연결되고 제2수도권 순환 고속도로, GTX-C 노선 개통도 오는 2025년에 예정된 상태이며, 7호선과 8호선 연장 확장도 추진 중이다. 여기에 경기북부 법무타운 복합문화융합단지, 신세계 아울렛(예정), YG엔터테인먼트 K-POP클리스터(예정)도 예정돼 있다.

 

라피네트 비즈 의정부민락듀클래스는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며 다채로운 타입의 공간 인테리어를 업종 콘셉트에 따라 적용했다. 호실 앞에 화물차가 진입할 수 있는 직선형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된 제조형 지식산업센터와 함께 섹션오피스 지식산업센터도 함께 선보인다.

 

야외 정원 테라스의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중정 섹션오피스가 9층과 10층에 조성된다. 최대 6m의 층고 설계가 적용되며 복층 등으로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다. 지상 1층에 하역장 전용 진출입구가 조성되며 편의점 및 식당, 커피전문점 등이 입점된 근린생활시설이 단지 내 함께 조성된다. 법정 주차비율 대비 323.05%의 높은 주차비율이 적용되며 총 766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다.

 

한편, 라피네트 비즈 의정부민락듀클래스 모델하우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