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천국, ‘우와한 신메뉴’ 11종 출시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포차천국이 ‘우와한 신메뉴’ 11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포차천국 측은 ‘밥도먹고 술도먹고’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는 메뉴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포차천국의 우와한 신메뉴는 총 11가지이며 ‘콘치즈불닭’, ‘삼겹육전’, ‘김밥천국’, ‘레알스팸김치전’ 등 브랜드 컨셉에 맞게 식사와 안주를 겸할 수 있는 안주류와 ‘辛참치김치찌개’, ‘천국마라탕’, ‘속풀이된장술밥’ 등 다가오는 가을 날씨에 걸맞는 찌개 및 탕류를 선보인다.

 

그 중에 개그맨 황제성을 광고모델로 발탁한 ‘바바김밥’과 협업해 출시한 ‘김밥천국’ 메뉴는 푸짐한 속재료와 김밥 특유의 간편함이 매력적인 메뉴로, -45℃ 급속냉동으로 갓 만든 김밥 맛을 보존했으며 전자레인지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간편조리 식품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소림마라’ 브랜드와 협업해 출시한 ‘비교하지마라’ 마라 5종 신메뉴는 중독성 있는 알싸한 매운맛을 선보일 전망이다.

 

포차천국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한 신메뉴 출시로 풍성한 맛은 물론 비주얼과 가성비까지 잡았다”며 “이번 우와한 신메뉴는 MZ세대들을 중심으로 호평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며 고객분들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