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대평리 일원에 오는 30일 ‘거창 ES아뜨리움’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거창 ES아뜨리움은 지하 1층~지상 20층 총 113세대, 155㎡A 대형평형대와 중형 84㎡B, 83㎡C타입 아파트와, 71㎡, 35㎡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전세대 남향 설계와 맞춤형 공간 설계를 도입했으며 단지 내 입주민전용 피트니스, 프리미엄 골프연습장, 파노라마뷰 루프탑라운지, 자동차 걱정 없는 안심놀이터(지상2층) 등이 제공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 인근 도보 1분 내 거창종합버스터미널, 단지와 인접한 거창IC를 통한 광주-대구고속도로를 통해 시외 이동이 용이하며, 함양-울산 고속도로와 진천-합천 고속도로가 개통 예정이다. 또한 대구-광주 달빛철도 거창역이 예정돼 있다.
거창ES아뜨리움은 창동초, 창남초, 거창초, 거창중 등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경남도립거창대학, 한국승강기대학도 인접해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거창군청, 거창전통시장, 거창도서관, 롯데시네마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이 있으며 사업지 인근에 중앙메티컬병원, 성은효요양병원 등이 위치한다.
거창 ES아뜨리움은 황강과 이어진 거창 위천이 내려다 보이는 조망과 사방으로 탁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고 인근에 거창 종합운동장이 위치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거창 ES아뜨리움 견본주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