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 공급

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가 서울시 구로구 오류동에 공급된다고 6일 밝혔다.

 

이 단지는 시행 및 시공사 자체보증으로 중도금 60%를 무이자로 제공하며 발코니확장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84타입의 경우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추가 대출을 통해 무이자 혜택의 범위가 넓어질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는 서울지하철 7호선 천왕역까지 도보 1분이면 닿을 수 있으며 천왕역을 통해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역과 논현역까지 직통으로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가산디지털단지, 구로디지털밸리 등 다수의 업무지구와도 인접해 있다.

 

또한 GTX-B노선(예정)을 비롯해 대곡소사선, 신구로선 등 다수의 철도사업이 예정돼 있다.

 

단지 내부에 약 222평, 별도 3층 규모의 구립어린이집을 비롯해 약 600평 2층 규모의 구립도서관을 갖췄다. 또 독서실, 북카페, 키즈룸, 휘트니스실, G/X실도 커뮤니티시설에 들어선다.

 

단지 인근으로 천왕산, 개웅산을 비롯한 녹지공간과 롯데시네마, 천왕파출소, 오류보건소, 구로우체국 등도 위치해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이 단지는 44~84㎡, 지하 4층~지상 26층, 4개동 총 44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67~84㎡ 총 140세대가 일반분양이다. 주택전시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