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주식회사 맑음팩토리(대표 한건황)가 자이S&D ‘송도자이르네 디오션‘ 아파트 분양에 그린월 유상옵션 공급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새집증후군 감소에 특화된 맑음팩토리의 친환경 스마트그린월이 부산시 서구 암남동에 위치한 자이S&D ‘송도자이르네 디오션’ 아파트 분양에 유상옵션으로 채택, 본격적으로 세대 공급을 시작하게 됐다. 맑음팩토리는 이번 유상옵션 공급을 통해 그린월 B2C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맑음팩토리의 친환경 스마트그린월은 자연친화적인 방법으로 새집증후군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오션 프리미엄 아파트에 걸맞게 주거공간 내 녹색환경을 조성하여 건강과 행복지수를 높이며 실내공기질을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분양 행사는 지난 12일부터 14일, 부산시 동구 범일동 견본주택에서 진행됐다. 바다와 공원의 조화로운 힐링 라이프를 누리는 오션 프리미엄 아파트 송도자이르네 디오션은 부산시 서구 암남동 송도해수욕장 인근에 지하 6층, 지상 29층 높이에 4개동 규모로 총 227세대가 건립된다.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송도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는 부산 남항과 남항대교가 펼쳐져 있어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맑음팩토리 한건황 대표는 “자사의 친환경 스마트그린월이 자이S&D 송도자이르네 디오션 아파트 유상옵션으로 채택되어 세대내 그린월을 공급하게 됐다”라며 “아파트 분양시장에 진출함으로 그린월 B2C 시장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돼 무척 기쁘고 기대된다. 또한 지난 1년간 옵션행사를 위해 함께 고생해 준 자이S&D 관계자분들에게도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아파트 세대내 원활한 공급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맑음팩토리는 한국표준인증원으로 부터 작년(2022년) 11월에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안전보건경영 시스템 인증 (ISO 9001, 14001, 45001)을 획득함으로 국제표준에 부합하는 최적의 품질시스템을 구축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벤처기업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