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피스, TRIMMER-120 재단기 출시

현대오피스가  TRIMMER-120 재단기를 출시 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출시 기념 행사로 TRIMMER-120 등 다양한 사무기기를 할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TRIMMER-120는 업무 중 걱정과 위험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자를 대고 위치를 조정하고 삐딱하게 잘리진 않을까 신경 쓰다가 잠깐의 방심으로 엉뚱하게 종이를 자른 경험, 종이를 자르다가 손이 베이지 않을까 걱정하며 조심스럽게 커터칼을 내리다 정말로 손이 베여버린 경험 등이 있다면 TRIMMER-120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트리머 재단기는 큰 부피를 차지하지도 않고 가볍고 사용법도 간단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페이퍼프랜드 by 현대오피스 트리머 재단기 TRIMMER-120는 출중한 가성비와 편리함으로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눈금자와 바둑판 모양으로 되어 있는 재단판을 가지고 있어 재단선을 정확하게 판단하여 자를 수 있도록 해주고 15도씩 변화를 줄 수 있는 다각도 자 표시는 다양한 모양으로 재단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도와 활용도가 높다. 

 

A4용지 기준으로 최대 12장까지 재단이 가능한 TRIMMER-120 트리머 재단기는 가볍고 견고한 바디를 사용해 파손의 위험성이 적고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또한 오픈형 투입구로 편리하게 종이를 끼워 놓고 뺄 수 있으며 페이퍼 고정대로 문서가 흔들리지 않도록 방지해주어 재단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현대오피스 관계자는 ”트리머 재단기의 가장 큰 장점은 정확도도 정확도지만 칼날이 외부에 노출돼있지 않아 안전하다”며 ”TRIMMER-120 재단기에는 편리하게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는 여분날이 하나 더 추가되어 급하게 날교체가 필요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고  추가로 트리머 날을 구매할 수고가 줄어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오피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 및 사은품 이벤트, 구매자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