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자이르네 디오션’ 228세대 9월 분양 예정

송정동에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

사진=강릉자이르네 디오션

강릉자이르네 디오션이 228세대를 9월 분양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강원도 강릉시 일원에 지어지는 ‘강릉자이르네 디오션’은 지하 2층~지상 21층 3개동 총 228세대 규모다. 전용면적 84~134㎡의 중대형 평형대로 구성되며 주차는 총 363대가 들어갈 수 있다.

 

이 단지는 탁트인 동해바다 오션뷰를 비롯해 소나무숲 산책로, 동해 힐링스팟 송정해변을 누릴 수 있다. 지상엔 차가 없는 안전한 공원형 아파트로 지어지며 테라스 펜트하우스, 복층구조 등 특화평면이 적용된다. 이밖에 스카이라운지가 도입되며 차별화된 최상층 오션뷰 파티하우스 등의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창문을 열지 않고도 스스로 환기하고 알아서 청정하는 ‘시스클라인’ 시스템을 비롯해 파이널키친도 옵션으로 선보인다.

 

동명초가 인근에 있어 교육환경도 양호할 뿐 아니라 이마트 강릉점을 비롯해 하나로마트, 강릉동인병원 등 대형마트와 종합병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강릉남대천 체육공원, 강릉조각공원, 송정해수욕장 캠핑장, 안목커피거리 카라반캠핑, 죽도봉 등 공원과 캠핑장도 지근거리에 위치한다.

 

단지와 약 3~4km 거리에는 경강선 KTX강릉역이 위치해 서울과 원주, 동해시 등 이동이 편리하다. 그밖에 영동고속도로를 비롯해 동해고속도로를 통해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동도 가능하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분양 관계자는 “송정동은 도로확장 등의 교통 인프라 개선과 함께 교육시설 및 생활편의시설 등 이용이 용이하다”라며 ”강릉은 관광뿐만 아니라 주거와 문화, 휴양이 모두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강릉자이르네 디오션의 홍보관은 내방 시 상담이 가능하며 소정의 선물과 경품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