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크루, SKT ‘T우주’ 입점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기반 통합 크리에이터 수익화 솔루션 ‘젤리크루’가 SKT의 구독 플랫폼 ‘T우주’에 26일 입점한다.

 

젤리크루 측은 이번 입점으로 SKT T우주 고객들에게 ‘젤리크루’라는 브랜드를 알리며 동시에 풍성한 혜택으로 신규 고객 유입까지 이끌어내겠다는 설명이다.

 

우주패스 all (쇼핑 & 데이터 쿠폰 혜택)과 우주패스 life (편의점 & 카페 할인 혜택)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젤리크루를 추가 제휴처로 선택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월 총 2만7000원 상당의 ▲디지털상품 90% 할인 쿠폰 (최대 9000원 할인) ▲전 상품 50% 할인 쿠폰 (최대 3000원 할인) ▲전 상품 5000원 할인 쿠폰 (2만 원 이상 구매 시) ▲전 상품 1만 원 할인 쿠폰 (5만 원 이상 구매 시)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 4매는 T우주패스 구독비 결제 다음날 문자로 발송되며, 젤리크루 앱에서 각 쿠폰 코드 등록 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젤리크루 플랫폼사업본부 플랫폼기획팀 김용희 팀장은 “T우주 입점을 통해 새로운 고객들에게 ‘젤리크루’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브랜드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젤리크루는 600팀 이상의 인기 크리에이터가 5만 개 이상의 트랜디한 굿즈를 판매하는 쇼핑 플랫폼으로, 다이어리 꾸미기 상품부터 리빙 소품까지 SNS 인기 캐릭터 상품이 모여 있어 10대~20대 여성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젤리프렌즈에 속한 11개 브랜드 (으나네 작업실, 지옥상점, 쪼람쥐 등)는 단독 입점 브랜드인 만큼 젤리크루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