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이 토익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커스어학원 ‘캠퍼스 어택’ 이벤트는 해커스어학원이 직접 전국 대학교로 찾아가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팝업 이벤트로, 첫 행사는 오는 31일 경희대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캠퍼스 어택’ 이벤트에서는 토익 게임을 진행해 점수대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만 해도 ‘토익 보카 300제(비매품)’와 간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게임 점수가 높아질수록 혜택은 더욱 다양해진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올 겨울방학 토익 공부를 시작하려는 대학생들은 '해커스어학원 캠퍼스 어택'에 참여해 토익 학습법도 추천받고, 토익 적중서 세트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해커스어학원은 대학생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로 ‘캠퍼스 대항전’도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전국 대학생들이 자신의 학교를 추천하면 되는 이벤트로, 신청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인원이 모인 학교에 해커스어학원이 간식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간식차는 대학생들의 기말고사 준비 기간에 맞춰 제공될 예정이다.
‘캠퍼스 대항전’ 이벤트 신청자에게는 참여만 해도 해커스어학원 토익 종합반 라이브 강의 1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