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 ‘맞춤형 투자 정보·운전자 혜택’ 모아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 신규 추가한 발견탭 서비스 홍보 이미지.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의 고객 관심사 기반 실시간 큐레이션 서비스 ‘발견’탭에 ‘재테크’와 ‘오토’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디지로카앱 발견탭은 다양한 데이터로 고객 관심사를 실시간 분석해 콘텐츠·상품·혜택을 24시간 큐레이션한다. 재테크는 고객 생애 주기, 투자성향에 맞는 최신 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종잣돈 마련, 자산 불리기, 은퇴 준비 등 관심사의 투자 이슈에 맞춰 추천 주기를 단축했다. ▲인기 재테크 영상 콘텐츠 ▲오늘의 경제뉴스 ▲공모주, 부동산 청약 정보 등과 함께 전문가 추천 금융상품도 보여준다. 생성형 인공지능(AI)이 부동산 궁금증에 답해주는 ‘부톡 부동산 GPT(부토기)’ 서비스와 원하는 조건에 부합하는 부동산 매물을 찾아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토는 차를 사고 탈 때 필요한 혜택을 탭에서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카드 고객에게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신차 혜택과 운전자를 위한 생활 혜택을 모두 모았다. 매월 저렴한 요금으로 신차를 구매하고 할부 기간이 끝나면 반납하는 ‘환승오토카드할부’ 등 오토금융 서비스가 있다. 장기렌터카 신청 시 한도 없는 차량가 3.5% 캐시백을 제공하는 ‘롯데렌터카 마이카’ 서비스도 있으며 제휴 브랜드 주유·정비·주차·세차 할인 쿠폰 등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발견탭 재테크 및 오토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롯데렌터카 마이카 신청 고객에게 ▲방문 점검 ▲소모품 교체 ▲주유·충전 할인 ▲단기렌터카 무료이용권 ▲롯데 스카이힐 CC·호텔·리조트 할인 등을 제공한다. 재테크에서는 부동산 중개 플랫폼 ‘부톡’에서 부동산 중개 수수료 결제 시 50% 할인해주는 행사도 연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 발견탭은 고객이 따로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탭 안에서 요즘 관심 있는 분야의 정보와 상품, 혜택을 모두 얻을 수 있는 통합 큐레이션 서비스”라며 “새로운 재테크, 오토를 포함해 앞으로도 다양한 관심사에 대한 세심한 추천으로 고객 일상의 모든 순간 편리함과 혜택을 더하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서진 기자 westjin@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