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글로벌, 사명 'FM'으로 변경

FM 신규 로고

 

세계 최대의 재물보험사 중 하나인 FM Global(FM 글로벌)이 사명을 ‘FM’으로 변경한다고 18일 밝혔다. 

 

말콤 로버츠 FM 이사회 의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연중 회의에서 새로운 로고와 태그 라인을 포함한 리브랜딩된 브랜드를 공개했다. 

 

이번 리브랜딩은 새로운 리스크들이 빠른 속도로 부상하는 환경 속에서, 2세기에 달하는 기간 동안 글로벌 기업과 협력하고 이들의 자산을 보호하며 성장한 FM의 비즈니스와 영향력을 반영하기 위해 진행됐다. 

 

FM 측은 새로운 사명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 보호함으로써 고객에게 내구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는 FM의 핵심 역할을 보다 명확히 전달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로고는 엔지니어링 혁신, 안정성과 공장공제조합에서 시작된 상호보험사라는 FM의 근본을 표현하며, 신규 태그라인인 ‘기업의 핵심 가치를 보호하세요(Protect Your Purpose)’와도 조화를 이룬다. 

 

FM의 새로운 브랜딩과 로고는 다음 달 29일부터 9월 1일까지 미국 매사추세츠주 노턴에 있는 TPC 보스턴에서 개최되는 FM 챔피언십에서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말콤 로버츠 FM CEO는 “이번 리브랜딩은 FM이 어떤 기업이고, 보호, 파트너십 및 발전 등 어떤 가치를 추구하는지를 명확히 해 다가오는 성공의 파도를 탈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FM이라는 브랜드 아래 우리의 사업을 통합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대부분의 재물 손실은 예방 가능하다는 신념을 공유하는 더 많은 기업과 관계를 맺을 수 있다고 믿는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주희 기자 jh224@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