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이즈, 추석 맞아 혈당관리 서비스 ‘슈가케어’ 할인 프로모션

필라이즈는 추석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5060세대를 위한 무채혈 혈당관리 서비스인 ‘슈가케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필라이즈 앱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최근 혈당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혈당 측정에 대한 장년층의 관심도 역시 증가하고 있다. 2022년 질병관리청 발표 내용에 따르면, 국내 당뇨 환자는 6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65세 이상이 전체 당뇨 인구의 약 40%를 차지했고 고령 당뇨 환자 10명 중 3명은 발병 여부조차 인지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나 고령층 당뇨병 관리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필라이즈 관계자는 “슈가케어는 5060세대를 위해 제품 수령과 영양제 섭취 등 관리 전반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부모님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슈가케어 2주 플랜 상품은 무채혈 연속혈당측정기와 2주 멤버십 이용권이 포함됐으며 혈당 조절 영양제와 전문 영양사의 1:1 혈당 솔루션 리포트 등이 함께 제공된다. 프리미엄 구성에서는 영양 전문가가 직접 개인별 혈당 반응에 기반한 종합 건강 가이드를 제공해 5060세대가 일상 속에서 건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게 했다.

 

필라이즈 슈가케어는 채혈없이 센서만 부착하면 24시간 혈당 측정이 가능하고 음식 사진을 촬영하면 자동으로 식단이 기록돼 간편하다. 삼성헬스, 애플헬스 등과 연동돼 걸음 수 등 운동 기록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필라이즈 슈가케어 사용자의 약 20%는 45세 이상이다.

 

신인식 필라이즈 대표는 “이번 행사는 부모님과 가족, 친구 등에게 슈가케어를 선물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필요를 반영한 것”이라며 “향후 건강 공유 기능을 추가해 가족의 건강까지 함께 관리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수요 역시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