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제품인 '화이트 홀리 위드 르크루제 컬렉션(White Holly with Le Creuset)‘을 오는 11월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2024년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출시되는 ‘화이트 홀리 위드 르크루제 컬렉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무쇠주물 제품인 시그니처 원형냄비 및 마미떼-홀리데이부터 스타 플레이트, 스노우맨 커피머그 등 다양한 스톤웨어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마치 눈 내리는 동화 속 크리스마스 세상을 연상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르크루제만의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담았으며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파티 및 연말 다이닝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홀리 위드 르크루제 컬렉션’의 ‘시그니처 원형냄비’는 르크루제의 대표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듬뿍 담은 레드 컬러를 보이고 있다. 뛰어난 열 전도성과 보온성을 자랑해 음식 고유의 풍미와 영양소를 지켜주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파티 요리를 만드는 데 적합하다.
12월 1일 출시 예정인 진한 초록빛의 아티초크 컬러의 ‘마미떼-홀리데이’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의 매력을 가득 담은 제품이다. 초록색 컬러와 함께 뚜껑에 새겨진 크리스마스 잎, 열매 프린팅의 조화가 마치 테이블 위에 트리를 옮겨 놓은 듯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에 새롭게 선보이는 6종의 스톤웨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색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시즌 제품의 특별함을 담았다. 레드와 화이트 두 컬러로 선보이는 ‘스톤웨어 미니원형냄비’는 뚜껑에 새겨진 트리 패턴 엠보싱과 반짝이는 골드 스타 손잡이가 홀리데이 무드를 한층 더 살려준다. 또한 글로시한 레드 컬러에 별 쉐입의 ‘스타 플레이트‘는 어떤 요리와 매치해도 파티 테이블과 함께 조화를 이룬다.
크리스마스 다이닝 테이블을 풍성하고 화려하게 만들어 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홀리데이 푸드픽’과 ‘윈터미니디쉬’, '스노우맨 커피머그’도 빼놓을 수 없다. '스노우맨 커피머그’는 눈꽃을 연상시키는 ‘펄화이트’ 컬러에 귀여운 눈사람 모양이 눈길을 끄는 제품이며 ‘홀리데이 푸드픽’과 ‘윈터미니디쉬’는 모두 눈사람, 트리, 진저브레드 하우스, 종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카카오톡 단독으로 11월 25일부터 선보이는 3종의 스톤웨어는 개성 있고 특별한 테이블 연출을 가능하게 하는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르크루제 ‘화이트 홀리 위드 르크루제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 아티초크 컬러의 마미떼-홀리데이 제품은 오는 12월 1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화이트 홀리 위드 르크루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컬렉션은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연말 다이닝 테이블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가족 또는 친구들과 특별한 순간을 함께 나누는데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크루제는 1925년 무쇠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가 만나 시작된 100여 년 역사의 유서 깊은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다. 모던하고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 걸쳐 선보이고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