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 오는 29일 견본주택 오픈

대라수건설㈜이 경기도 동두천시에 선보이는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가 오는 29일 견본주택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오픈 첫날부터 12월 1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샤넬백, 황금열쇠, 다이슨 청소기,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쿠쿠밥솥 등 고가의 경품을 제공하며 방문 고객에게 선착순 사은품과 푸드트럭 먹거리도 마련한다. 이와 함께 손금 및 사주풀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규모로 전용면적 84㎡ 타입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10년 장기 민간임대’ 주택으로, 최소 10년간 안정적으로 거주가 가능하며, 집값 하락이나 세금 부담 없이 거주할 수 있다. 2년 단위 계약 갱신 시 임대료 상승률은 5% 이내로 제한되며, 10년 후 분양 전환도 가능하다. 전세보증금은 주택도시보증공사 100% 보증보험으로 보장된다.

 

청약통장이 없어도 전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어 당첨자들은 자유롭게 전매할 수 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 무상 제공 등의 혜택도 포함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 최상층에는 하늘을 잇는 듯한 느낌을 주는 대라수 브랜드만의 랜드마크 어썸브릿지를 설계해 동두천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게 했으며 휘트니스와 북카페, 야외테라스, 하늘에서 즐기는 힐링 건식사우나 등 특화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세대당 1개의 전용 창고가 계획됐고, 업그레이드된 층간 소음재와 쿠션매트 등 소음특화 아파트로 설계했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동두천중앙역까지 도보 5분 거리의 초역세권으로, 오는 2028년 입주 시기에 맞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 환승을 통해 삼성역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2순환고속도로 파주~양주 구간이 올해 12월 개통 예정이다.

 

더불어, 동두천 국가산업단지(2025년 예정), 동두천 첫 종합병원 제생병원(2024년 개원), 제3롯데월드 유치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이 추진 중이다. 경기북부 의과대학 및 공공의료원 유치도 계획되어 있다.

 

대형마트, CGV, 동두천시청, 종합운동장, 어등산 레포츠공원 등이 가깝고, 생연초등학교를 포함한 교육 인프라와 학원가도 밀집돼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의 견본주택 및 관련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