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초2 전문 교육 프랜차이즈 아소비가 공부방 및 학원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연말 가맹 프로모션’ 종료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아소비 연말 가맹 프로모션은 25년 1월 가맹비 인상이 확정된 가운데, 24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해당 기간 내 계약하고 25년 3월 이내 오픈한 창업자에게는 학원/공부방 운영에 필요한 최대 80만 원 상당의 필수 운영 물품인 ▲책걸상 세트(공부방형 6인/학원형 8인)를 제공한다.
아소비 관계자는”초기 가맹비 외 추가 수수료와 로열티가 없어 소자본으로 공부방 및 학원 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김정훈 아소비 상무는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부담을 덜어주는 이번 프로모션의 종료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며 “아소비 본사는 공부방 및 학원 창업을 고려 중인 창업자들이 부담 없이 창업하고 안정적으로 교육원을 운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 및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소비는 전국 2,00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교육 프랜차이즈로, 특허받은 한글 교재와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초등 교재로 유치~초2 아이들에게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