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그룹이 연말과 새해를 맞아 ‘더 시에나 프리미엄 햄퍼 선물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미엄 햄퍼 선물 세트는 호텔 셰프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엄선한 최고급 식재료와 미식 아이템으로 구성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최상의 연말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맛과 감동을 담았다 .
화이트 트러플 스프레이 오일과 150년 전통을 자랑하는 화이트 발사믹 비네거, 스페인산 이베리코 돼지로 만든 초리조, 트러플 치즈, 그리고 살구와 견과류가 어우러진 과일 치즈 등 프리미엄 재료들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정통 방식으로 만들어진 식재료와 전통 비스킷, 커피 원두 등은 미식의 즐거움을 한층 더해준다.
프리미엄 햄퍼 선물 세트는 단순히 식재료를 모은 것이 아니라,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세심한 배려가 담겨 있다. 샐러드와 파스타에 어울리는 체리놀라 올리브, 크리미한 레드페퍼와 리코타 베이스의 페스토 칼라브레제, 바질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만든 제노바 스타일 소스 등 다양한 구성품은 요리와 함께 연말 식탁을 풍성하게 꾸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칵테일과 디저트에 사용하기 좋은 팔리니 레몬첼로와 바삭한 밀라노 스타일의 브레드스틱 그리시니까지 더해져 햄퍼 하나로 다양한 연말 미식을 완성할 수 있다.
더 시에나 그룹 관계자는 "특별한 의미를 담아 연말 연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선물"이라며 "정성을 담아 준비한 미식 선물 세트가 선물을 주는 분과 받는 분 모두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더 시에나 리조트와 토스카나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가 추가된 스페셜 다이닝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더 시에나 리조트 일 캄포 레스토랑에서는 참돔, 전복, 바닷가재 등 제주의 갓 잡은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을, 토스카나 호텔 까보스코 레스토랑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화려한 과자집과 함께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사하는 스페셜 키즈 디너 뷔페가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