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아이디, ‘더 현대 서울’ 뷰티 편집샵 ‘비클린’ 입점

입점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사진=이너아이디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이너아이디가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클린 뷰티 편집샵 ‘비클린’에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비클린은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클린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콘셉트형 매장으로 비건, 유기농, 친환경 인디 뷰티 브랜드들을 큐레이션했다.

 

이너아이디는 에이앤에이바이오가 지난 1월 출시한 브랜드로 여성들의 대표적인 고민으로 꼽히는 피부미용, 붓기 제거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3중케어 이너뷰티 케어 제품이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아르간오일 캡슐, 베지클린 정, 콜라겐 액상으로 구성됐으며 이중캡 적용으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에 출연한 배우 강한나가 이너아이디 제품 전속 모델로 기용돼  일명 ‘강한나 콜라겐’으로 불린다”고 밝혔다.

 

사진=이너아이디

 

이너아이디는 이번 더현대 서울 비클린 매장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한 언택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월 11일까지 이너아이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물에 지인을 태그하고, 기대평 및 오프라인 매장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이너아이디 듀얼 콜라겐 7입을 제공한다.

 

이너아이디 브랜드 론칭을 담당한 에이앤에이바이오 고형석 대표는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과 잘 맞는 깨끗함을 추구하는 웰니스 뷰티 스토어에 입점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적극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