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불렛(Nutribullet), 한국 시장 론칭

사진=뉴트리불렛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미국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한국에 공식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뉴트리불렛은 2003년 미국 LA에서 설립돼 현재 미국 퍼스널 블렌더 부문 판매 선두(2019년 9월~2021년 8월 판매액 기준, 미국 시장조사 전문 기업 NPD 그룹)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로 2020년 드롱기 그룹이 브랜드를 인수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에 국내에 선보인 뉴트리불렛 아이템들은 채소와 과일 등 자연 재료로부터 얻을 수 있는 건강한 천연 영양소를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블렌더 제품들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뉴트리불렛 블렌더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한 작동법과 강력한 분쇄력”이라며 “버튼 없이 재료를 넣고 돌리기만 하면 30초만에 누구나 건강 음료를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뛰어난 성능뿐만 아니라 콤팩트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특히, 뉴트리불렛 블렌더의 강력한 모터와 예리한 회전 칼날 및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용기가 조화를 이루며, 독자적인 사이클론 기능(Cyclone Action)이 탑재돼 재료의 섬유질과 부드러운 식감은 유지하면서도 영양소 추출을 높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뿐만 아니라,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BPA-Free 컵으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분쇄 후 용기 그대로 마실 수 있고, 뚜껑이 있어 보관에도 용이하다. 가볍고 내구성 강한 트라이탄 소재의 용기와 쉽게 분리되는 칼날은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뉴트리불렛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배우 이시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뉴트리불렛 마케팅 관계자는 “이시영은 평소 철저한 건강관리와 자기계발로 유명한 배우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이시영과 함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공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트리불렛 ‘NB607(600W)’은 TV 홈쇼핑에서, ‘NB908(900W)’은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