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샵인샵 드링크샵 하마당, MZ세대 감성 디저트&쉐이크 출시

사진=하마당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배달샵인샵 드링크샵 하마당이 최근 애플 시나몬 팬케이크, 생딸기 크루아상, 애플 시나몬 토스트, 딸기 베이글, 애플 시나몬 베이글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딜리버리 드링크샵 프랜차이즈 ‘하마당’은 24oz 리유저블 컵에 제공하는 대용량 가성비 음료와 크로플, 팬케이크, 토스트 등 다양한 디저트 종류를 선보여왔다. 쉐이크 메뉴는 여러 가지 토핑을 넣은 6종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총 30종 이상의 음료로 구성됐다.

 

하마당은 론칭 초기부터 지금까지 전국 50호점을 돌파했다. 배달, 홀, 포장 3중 구조를 기반으로 매출을 유지하고 홍보마케팅을 통해 매출 부스팅을 지원하며 무인주문 시스템과 배달 어플을 활용해 매장 매출 대비 높은 마진율을 갖췄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본사는 편리한 발주 시스템, 초간단 매뉴얼, 소자본커피창업 노하우를 제안해 초보 가맹점주를 돕는다. 배달샵인샵 창업을 계획할 경우 하마당 포인트 인테리어만 넣어도 최소비용으로 운영할 수 있으며 기존 주방기기, 집기,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을 최대한 활용해 창업비용을 절약할 수도 있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하마당 관계자는 “하마당은 가심비, 가성비를 내세운 대용량 드링크와 당충전 디저트를 선보인 디저트&드링크샵”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향상, 가맹점주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MZ세대 감성의 디저트, 음료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예비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커피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지식을 갖춘 기술영업팀의 1:1 상담지원도 제공되는 만큼 많은 문의바란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