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종합건설이 시공예정인 ‘서해그랑블 뉴어반’이 지난 5월 4일 조합원모집신고 필증을 득한 뒤 조합원 모집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서해종합건설이 시공예정인 서해그랑블 뉴어반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일원에 지하 2층부터 지상 29층, 5개동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면적 59㎡ 143세대와 84㎡ 230세대, 총 373세대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 측에 따르면 인천 1호선 작전역이 버스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광역철도 이용 시 서울 도심권을 1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다. 차량으로 부평IC가 약 10분 거리에 있어 서울에 진입하는 신월IC에 약 20분 만에 도달할 수 있고, 서인천IC와 서울JC도 인접해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단지 가까이에 개통 예정인 인천 2호선 효성역, GTX-D노선(예정) 등이 있다.
반경 1km내로 효성서초, 명현초∙중, 북인천여중, 효성고 등 20여 개의 각 급 학교들이 위치해 있고, 경인교육대학교 인천캠퍼스도 대중교통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고 분양 관계자 측은 전했다.
또한 홈플러스 작전점, 이마트, 작전시장, CGV 계양점, 한마음병원, 한림병원, 효성동 도시재생어울림복지센터, 부평구청, 효성119안전센터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천마산, 계양산, 효성공원, 영신공원 등이 조성되어 있다.
주거공간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지어져 채광과 조망이 우수하며 통풍과 환기에 유리하다. 가전,가구 풀옵션(빌트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빌트인 인덕션(3구), 식기세척기(8인용), 주방TV, 신발장 시스템, 가구장, 욕실장)을 제공하며, 실내 발코니 또한 무상 확장이 가능하다.
현장 관계자는 ”만족도가 높은 교통, 주거환경을 갖춘 현장으로, 실거주를 목적으로 한 수요자들의 주거지로 손색이 없다”며 “지역주택조합사업은 청약통장이 필요없다”고 설명했다.
박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