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크리스탈 하이브리드 고체 왁스’ 출시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세차용품 브랜드 크리스탈이 고체 왁스의 감성을 유지하며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작업성을 결합한 신개념 왁스 코팅제 ‘크리스탈 하이브리드 왁스’를 출시했다.

 

19일 불스원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크리스탈 하이브리드 왁스’는 깊은 광택과 원색 복원력에서 나오는 고체 왁스의 시공 감성과 액체 왁스의 강력한 발수 성능 및 내구성, 편리한 작업성을 동시에 겸비한 제품으로 세차 입문자부터 디테일링 전문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브라질 T1 등급의 최상급 카르나우바 왁스를 함유한 ‘크리스탈 하이브리드 왁스’는 차량 색상과 관계없이 차량 본연의 깊은 색감을 극대화한다. 또한, 유리계 폴리머 성분의 탁월한 발수 성능으로 도장면에 닿는 물과 오염을 효과적으로 흘려보내 언제나 새 차와 같은 깨끗한 컨디션으로 도장면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불스원만의 ‘더블 크리스탈 코팅’ 기술이 강력한 2중 코팅막을 형성해 발수 성능과 지속 기간을 향상시킴으로써 도장면의 빛나는 광택감을 오랜 시간동안 유지시켜준다.

 

특히, 독일산 고밀도 필터폼 스펀지로 만들어진 전용 어플리케이터는 고밀도로 단단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고체 왁스의 작업성을 한층 더 높여준다.

 

신제품 ‘크리스탈 하이브리드 왁스’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과 각종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 브랜드 매니저 주선영 선임은 “크리스탈 하이브리드 왁스는 고체 왁스와 액체 왁스의 장점만을 모아, 셀프 디테일링 초보자부터 전문가 수준의 매니아까지 모두 선호할 만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운전자들의 즐거운 자동차 생활 문화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영준 기자 young070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