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선수와 늦가을 라운딩을”…한세엠케이, ‘제2회 프로암’ 개최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GPA골프웨어가 오는 11월 ‘제2회 PGA TOUR & LPGA골프웨어 프로암’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 개최하는 한세엠케이의 ‘PGA TOUR & LPGA골프웨어 프로암 대회’는 국내외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고진영, 배소현, 김민선7 등 후원 선수들과 동반 라운드를 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제1회 대회와는 달리, 올해는 일반 구매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다.

 

제2회 프로암 대회는 내달 22일 남부권, 24일 수도권 골프장에서 두 차례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그린피 및 캐디피 등 별도의 참가비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최고급 만찬까지 함께 제공돼 늦가을 골프 라운딩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암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가 직접 진행하는 골프 클리닉 및 프로 선수와의 기념 촬영도 마련되어 있다. 

 

프로암 참가 응모 이벤트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동시 진행하며, 내달 5일까지 2023년 F/W 신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30명에 한해 프로암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11월 8일 개별 안내한다.

 

PGA TOUR & LPGA 관계자는 “프로 선수들과의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암 대회’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 매년 프로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골프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PGA TOUR&LPGA 골프웨어는 미국 프로 골프 투어 주관 단체 'PGA TOUR'와 'LPGA' 등 양대 협회 공식 인증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정예 선수를 선발, 후원하고 있다. 실제로 고진영, 노승열 등 후원 선수들이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승리를 거두어 올해 초 통합 30승을 달성한 바 있으며,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골프 단체전에서는 김시우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해 ‘우승 견인의 옷’이라는 타이틀을 입증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